2020. 7. 28. 13:17
Unity/C#
정석적인 방법
if (Input.GetKeyDown(KeyCode.A))
{
//명령
}
OnGUI 계열
void OnGUI()
{
Event e = Event.current;
if (e.isKey)
{
if (e.keyCode== KeyCode.A)
{
//명령
}
}
}
press체크의 경우
void OnGUI()
{
Event e = Event.current;
if (e.isKey)
{
KeyCode k= e.keyCode;
if (e.Equals(Event.KeyboardEvent(k.ToString())))
{
if (k== KeyCode.A)
{
//명령
}
}
}
}
다른방식
void OnGUI()
{
Event e = Event.current;
if (e.type == EventType.KeyDown)
{
if (e.keyCode== KeyCode.A)
{
//명령
}
}
}
inputString 방식, 한프레임에 여러키가 와도 순서가 안 섞임
string _str = Input.inputString;
for (int i = 0; i < _str.Length; i++)
{
if(_str[i]=="k")
{
//명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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