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9. 26. 13:39
게임메이커
2015년에 네캎에 썼던글 이전함
display_get_width();
Screen.width;
display_get_height();
Screen.height;
mouse_check_button(mb_left);
Input.GetMouseButton(0);
mouse_check_button_pressed(mb_left);
Input.GetMouseButtonDown(0);
mouse_x
Input.mousePosition.x
mouse_y
Input.mousePosition.y
point_distance(x1, y1, x2, y2);
Vector2.Distance(a : Vector2,b : Vector2);
point_distance_3d(x1, y1, z1, x2, y2, z2);
Vector3.Distance(a: Vector3,b : Vector3);
Mathf.Min(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in(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athf.Max(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ax(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athf.Clamp(입력0, min, max);
median(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null
noone
Input.GetAxisRaw("Horizontal")
device_get_tilt_x()
Input.GetAxisRaw("Vertical")
device_get_tilt_y()
Application.LoadLevel ("ro_menu");
room_goto(ro_menu);
draw_set_color(c_white);
GUI.color = Color.white;
draw_sprite(x,y,sprite);
GUI.DrawTexture(new Rect(Screen.width / 2, 0, Screen.width / 2, Screen.height), texure, ScaleMode.ScaleToFit, true);
draw_text(x,y,text);
GUI.Label(new Rect(0, 0, 128, 128), text);
-----------------
Input.GetAxis("Mouse X")
마우스X좌표의 변위값을 추출
이전좌표값-현재좌표값
Input.GetAxis("Mouse Y")
마우스Y좌표의 변위값을 추출
이전좌표값-현재좌표값
transform.Find("부모/차일드");
해당 차일드를 찾아서 차일드 값을 리턴
없을경우 null을 반환
System.Threading
확인중... 멀티스레드와 관련있는듯
Quaternion(x : float, y : float, z : float, w : float)
배열 x,y,z,w를 입력하여 쿼터니언 벡터값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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