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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m뮤 :: (gms<=>유니티) 변수,함수 변환 & 유니티 함수 레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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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퇴직한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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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9. 26. 13:39 게임메이커

 

2015년에 네캎에  썼던글 이전함

 
 
display_get_width();
Screen.width;
 
display_get_height();
Screen.height;
 
mouse_check_button(mb_left);
Input.GetMouseButton(0);
 
mouse_check_button_pressed(mb_left);
Input.GetMouseButtonDown(0);
 
mouse_x
Input.mousePosition.x
 
mouse_y
Input.mousePosition.y
 
point_distance(x1, y1, x2, y2);
Vector2.Distance(a : Vector2,b : Vector2);
 
point_distance_3d(x1, y1, z1, x2, y2, z2);
Vector3.Distance(a: Vector3,b : Vector3);
 
 
Mathf.Min(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in(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athf.Max(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ax(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Mathf.Clamp(입력0, min, max);
median(입력0, 입력1, 입력2, 등등...);
 
null
noone
 
Input.GetAxisRaw("Horizontal")
device_get_tilt_x()
 
Input.GetAxisRaw("Vertical")
device_get_tilt_y()
 
 
Application.LoadLevel ("ro_menu");
room_goto(ro_menu);
 
draw_set_color(c_white);
GUI.color = Color.white;
 
draw_sprite(x,y,sprite);
GUI.DrawTexture(new Rect(Screen.width / 2, 0, Screen.width / 2, Screen.height), texure, ScaleMode.ScaleToFit, true);
 
draw_text(x,y,text);
GUI.Label(new Rect(0, 0, 128, 128), text);
 
-----------------
 
Input.GetAxis("Mouse X")
마우스X좌표의 변위값을 추출
이전좌표값-현재좌표값
 
Input.GetAxis("Mouse Y")
마우스Y좌표의 변위값을 추출
이전좌표값-현재좌표값
 
transform.Find("부모/차일드");
해당 차일드를 찾아서 차일드 값을 리턴
없을경우 null을 반환
 
 
 
System.Threading
확인중... 멀티스레드와 관련있는듯
 
Quaternion(x : float, y : float, z : float, w : float)
배열 x,y,z,w를 입력하여 쿼터니언 벡터값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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