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solid 이름
을 써넣고
facet normal 0.000000 0.000000 1.000000
outer loop
vertex -1.000000 2.000000 0.000000
vertex 1.000000 2.000000 0.000000
vertex 1.000000 4.000000 0.000000
endloop
endfacet
를 넣고
마지막으로
endsolid Exported 이름
을 넣는다
벡터방향으로 봤을때 반시계로 해야함
안 그러면 노말이 달라질수도 있으니 주의
x가 앞
y가 오른쪽
z가 위
카메라 매핑은 임의의 직선을 그어서 사각형이 존재하는지 추적하고
퍼센트 연산으로 일정비율로 감소하는지 검사
퍼센트 연산으로 오차검사
특징점 연산으로 포인트 추정
사각형을 그리는 예제
solid Exported from 이름 (sub 0)
facet normal 0.000000 0.000000 1.000000
outer loop
vertex -1.000000 -1.000000 0.000000
vertex 1.000000 -1.000000 0.000000
vertex 1.000000 1.000000 0.000000
endloop
endfacet
facet normal 0.000000 0.000000 1.000000
outer loop
vertex 1.000000 1.000000 0.000000
vertex -1.000000 1.000000 0.000000
vertex -1.000000 -1.000000 0.000000
endloop
endfacet
endsolid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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