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 on Google Play


Wm뮤 :: 인공신경망 작업결과물

블로그 이미지
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퇴사함)
2022.3.22f1 주로 사용
모카쨩
@Ahzkwid

Recent Comment

Archive


2024. 6. 17. 04:20 AI

 

 

https://www.youtube.com/watch?v=ScIrkTgwQiI


계층이 존재하여 계층별로 이전 처리내역을 재처리하여 출력에 반영되도록 함

각 셀은 랜덤하게 입력혹은 이전 계층과 연결되어 있고

단순하게 셀간 차를 반환함

채찍이 주어지면 해당 셀의 신호강도를 약하게 함

당근이 주어지면 해당 셀의 신호강도가 강해짐

채찍과 당근을 일어난과정 전체에 적용되도록 해서 시간개념을 만듦

 

이 방식의 단점은 오랜기간 실패만 거듭하다보면 데드셀로 가득하게 되어 행동불능 상태, 즉 우울증에 걸리는 단점이 있음

 

유니티 HLSL 사용

'AI'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 Depth Map 만드는법  (0) 2024.01.22
내가 쓸 AI 모음  (0) 2023.12.05
AI로 사진에서 사람 지우는법  (0) 2023.11.20
posted by 모카쨩

저사양 유저용 블로그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