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 on Google Play


Wm뮤 :: 블렌더 2.78 -> 2.8 변경점 모음

블로그 이미지
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퇴사함)
2022.3.22f1 주로 사용
모카쨩
@Ahzkwid

Recent Comment

Archive


2021. 5. 19. 19:11 3D/블렌더

 

 

 

 

Display face normals as Lines의 위치

 

 

 

 

 

Parent설정의 위치

 

 

 

 

 

쿼드뷰

 

그리고 뷰 잠금해제는

 

 

 

 

텍스처 넣기

 

 

 

 

 

2.78에선 보이던 Collection이 2.8에서 안 보일때

눈이 활성화 되어있는데도 안 보인다

 

Collection 우클릭하고 Visibility 누르고 Enable in Viewports

 

고쳐짐

 

 

 

 

 

 

 

 

 

웨이트 페인팅시

오브젝트 모드에서 아마추어 선택후 의상 선택하여 웨이트 페인팅 진행

 

 

 

 

 

 

 

 

Remove Doubles -> By Distance

 

 

 

 

 

 

블러 브러쉬 위치

 

 

 

 

 

 

 

 

웨이트 미러

 

 

 

 

 

 

 

 

백그라운드 추가

레퍼런스는 앞에 깔리고 백그라운드는 뒤에 깔린다

 

 

 

 

 

 

 

 

UV 셀렉트하면 3D 뷰포트상에서도 셀렉트 되는 기능

 

동일한 버튼이다 

 

 

 

 

 

 

뷰포트 쉐이딩 텍스처 모드

 

 

 

 

 

 

 

 

 

 

 

 

2.8 폴리곤 미터

 

체크하면 우측 하단에 나타난다

'3D > 블렌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방울오징어 만들기  (0) 2022.11.06
블렌더 애니메이션  (0) 2021.03.15
블렌더 오류 모음  (0) 2021.03.15
posted by 모카쨩

저사양 유저용 블로그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