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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m뮤 :: 유니티 에러코드 애니메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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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퇴직한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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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2. 30. 16:02 Unity

레이어가 두개면 각각 개별로 돌아가면서 혼합된다

 

 

기본값은 웨이트가 0이라서 혼합이 안된다 1로 변경하자

 

 

 

에러코드 100일때 뜨는 팝업

 

반드시 화살표 순서대로 한다. 순서가 어긋나면 값이 초기화된다

사진에서는 파라미터 앞글자가 대문자인데 가급적 소문자로 해주자

 

 

빠져나올땐 낫 이퀄로 한다

 

 

 

    public LoaderState state = LoaderState.None;
    public ErrorCode errorCode = ErrorCode.None;
    public enum LoaderState
    {
        None,
        Connect,
        Download,
        Error,
        Exit
    }
    public enum ErrorCode
    {
        None,
        InternetConnection = 100,
        RunExistingFile = 200,
        NoFile = 300
    }

    void Update()
    {
        animatorState.SetInteger(nameof(errorCode), (int)errorCode);
        animatorState.SetInteger(nameof(state), (int)state);
    }

파라미터를 연동시켜준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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