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 on Google Play


Wm뮤 :: Resource ID out of range in GetResource

블로그 이미지
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퇴직한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Ahzkwid

Recent Comment

Archive


2020. 11. 16. 11:42 Unity

Texture2D가 매프레임마다 생성됨,

얘는 씬이동이나 오브젝트 삭제시에도 안 지워지므로 반드시 한번만 생성해서 쓰는식으로 해야함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단축키  (0) 2020.11.24
Streaming of 'mpeg' on this platform is not supported  (0) 2020.11.11
투명 렌더텍스처  (0) 2020.11.10
posted by 모카쨩

  • total
  • today
  • yesterday

Recent Post

저사양 유저용 블로그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