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 on Google Play


Wm뮤 :: 화면관련

블로그 이미지
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퇴직한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Ahzkwid

Recent Comment

Archive


2021. 1. 17. 03:52 Unity/C#

 

 

 

 

모니터계열

public static Bitmap screenImg = new Bitmap(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Width
,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Height
, PixelFormat.Format32bppArgb);

public static Graphics graphicsScreenImg = Graphics.FromImage(screen_img);
//모니터 화면을 가져옴(전역변수에 담아둔다음 불러오는 형식)
public static System.Drawing.Bitmap GetScreen()
{
    graphicsScreenImg.CopyFromScreen(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X
        ,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Y
        , 0
        , 0
        ,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Size
        , CopyPixelOperation.SourceCopy);
    return screenImg;
}
//모니터화면을 가져옴(안정적이지만 호출시마다 메모리 사용량이 높음)
public static Bitmap GetScreenLS()
{

    Bitmap img = new Bitmap(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Width
            ,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Height
            , PixelFormat.Format32bppArgb);

    Graphics graphics = Graphics.FromImage(img);
    graphics.CopyFromScreen(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X
        ,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Y
        , 0
        , 0
        ,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Size
        , CopyPixelOperation.SourceCopy);
    return img;
}
//모니터픽셀 가로
public static int GetScreenWidth()
{
    return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X;
}
//모니터픽셀 세로
public static int GetScreenHeight()
{
    return SystemInformation.VirtualScreen.Y;
}

 

 

 

2021년 기준 화면비

Z폴드2 (5:4)

Z플립3 (22:9)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 Math  (0) 2021.01.18
c# 기본 문법  (0) 2021.01.15
MapBorder  (0) 2020.12.24
posted by 모카쨩

  • total
  • today
  • yesterday

Recent Post

저사양 유저용 블로그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