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 on Google Play


Wm뮤 :: 유니티 트랜스 폼 (Transform)

블로그 이미지
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퇴직한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Ahzkwid

Recent Comment

Archive


2021. 11. 30. 01:54 Unity/C#

 

 

 

공통부모들을 반환

        Transform[] GetCommonParents(params Transform[] targetTransforms)
        {
            if ((targetTransforms == null) || (targetTransforms.Length == 0))
            {
                return null;
            }
            var parentsArray = System.Array.ConvertAll(targetTransforms, x => x.GetComponentsInParent<Transform>());
            var commonParents = parentsArray[0];
            for (int i = 1; i < parentsArray.Length; i++)
            {
                commonParents = System.Array.FindAll(commonParents, x => parentsArray[i].Contains(x));
            }
            return commonParents;
        }

 

 

부모와 자식사이의 노드들을 반환

앞쪽에 있을수록 부모에 가까움

        Transform[] GetNodes(Transform parent,Transform child)
        {
            if ((parent == null) || (child == null))
            {
                return null;
            }
            var parents = child.GetComponentsInParent<Transform>();
            var parentIndex = System.Array.FindIndex(parents, x=>x==parent);
            if (parentIndex < 0)
            {
                return null;
            }
            if (parentIndex == 0)
            {
                return new Transform[] { } ;
            }
            return parents.Take(parentIndex).Reverse().ToArray();
        }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ScriptableObject  (0) 2021.12.16
C# 메일  (0) 2021.11.18
A Star  (0) 2021.11.06
posted by 모카쨩

  • total
  • today
  • yesterday

Recent Post

저사양 유저용 블로그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