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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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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7. 2. 23:35 공학기술

Aspect Ratio Fitter: 이미지를 인사이드로 할지 아웃사이드로 할지 설정한다.

기본값이 인사이드랑 스트렛치라서 아웃사이드로 할때 가끔 쓰인다

 

 

 

리지드바디2D: 번거로운 물리를 간단히 구현함

 

 

버튼:좌표는 왼쪽 아래가 기준,Text는 내부에 있고

 

 

스크롤바:canvas의 카메라를 맞추고 handle에 이미지를 넣고 scrollbar의 Image에 백그라운드이미지를 넣는다.


슬라이더:체력바에 주로 사용,Canvas의 PlaneDistance를 조정하여 깊이조정, Handle Slide Area를 비활성화, Background와 FillArea의 Fill의 이미지를 교체한후 Slider의 Width와 Height를 조정해준다 그다음 Fill의 Image Type를 Filled로 바꿔주고 Fill Method를 Horizontal로 변경

스크립트내에서 UnityEngine.UI.Slider를 이용하여 접근할수 있고 UnityEngine.UI.Slider.value값으로 슬라이더를 조정

오디오 리버브 필터 :  모든 소리에 효과를 줌

오디오 리버브 존 : 자신의 소리에 효과를 줌

 

 

 

 

scroll view의 content 사이즈를 맞출때

 

 

세로로 할때 width를 체크 안하면 텍스트가 제대로 안 나왔음

 

 

 

 

 

 

 

aim constraint 

걍 LookatTarget이다

소스에다가 타겟 넣으면 됨

근데 적고보니 Look At Constraint도 있다. 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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