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R Grabber : 픽업기능의 손에 해당하는부분. Layer는 Default여야하고(간섭가능) 콜라이더가 붙어있어야 하며
Player와 GripTransform이 할당되어 있어야한다
OVR Grabbable : 픽업기능의 물건에 해당하는 부분. 단점은 아무런 표시가 안되어서 아웃라인같은건 수동으로 해줘야하고 한번 놓친 물건은 손에서 떨어질때까지 집을수없다 에휴
OVR Grabber가 있어야 쓸수있다
DistanceGrabbable : 멀리떨어진거도 집을수 있게해줌, DistanceGrabber가 있어야 쓸수있다.(왜?) DistanceGrabHand프리팹을 쓰면 편하다
OVRRaycaster : 레이저로 캔버스를 쓸수있게해줌
프리팹
OVRPlayerController : 이게 있어야 손하고 머리가 움직임
개꾸진 SnapRotation과 하위의 OVRCameraRig에서 Tracking Origin Type을 Floor Level로 바꿔주자
OVRControllerPrefab : 손위치를 표시해주는 프리팹(컨트롤러모양),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좋음. 옵션은 L Touch, R Touch 쓰자
CustomHandLeft : 손위치를 표시해주는 프리팹(손모양), OVRCustomHandPrefab이랑 헷갈리지 않게 주의
이 이상한 컴포넌트는 기존 Grabber를 지워야하고 픽업좌표가 쉽게 꼬이기에 Grip Transform을 바꿔주자
그리고 Grabber의 Parent Held를 켜주자. 이래야 이동할때도 잘 따라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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