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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m뮤 :: 오큘러스 컴포넌트 및 프리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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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카쨩
@Ahzkw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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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5. 15. 01:07 Unity

 

 

 

 

 

OVR Grabber : 픽업기능의 손에 해당하는부분. Layer는 Default여야하고(간섭가능) 콜라이더가 붙어있어야 하며

    Player와 GripTransform이 할당되어 있어야한다

OVR Grabbable : 픽업기능의 물건에 해당하는 부분. 단점은 아무런 표시가 안되어서 아웃라인같은건 수동으로 해줘야하고 한번 놓친 물건은 손에서 떨어질때까지 집을수없다 에휴

    OVR Grabber가 있어야 쓸수있다

DistanceGrabbable : 멀리떨어진거도 집을수 있게해줌, DistanceGrabber가 있어야 쓸수있다.(왜?) DistanceGrabHand프리팹을 쓰면 편하다

OVRRaycaster : 레이저로 캔버스를 쓸수있게해줌

 

 

 

 

 

 

프리팹

OVRPlayerController : 이게 있어야 손하고 머리가 움직임

개꾸진 SnapRotation과 하위의 OVRCameraRig에서 Tracking Origin Type을 Floor Level로 바꿔주자

 

 

 

OVRControllerPrefab : 손위치를 표시해주는 프리팹(컨트롤러모양),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좋음. 옵션은 L Touch, R Touch 쓰자

 

 

반대쪽도 동일하게


CustomHandLeft : 손위치를 표시해주는 프리팹(손모양), OVRCustomHandPrefab이랑 헷갈리지 않게 주의

 이 이상한 컴포넌트는 기존 Grabber를 지워야하고 픽업좌표가 쉽게 꼬이기에 Grip Transform을 바꿔주자

그리고 Grabber의 Parent Held를 켜주자. 이래야 이동할때도 잘 따라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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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모카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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