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it on Google Play


Wm뮤 :: 랜덤 쉐이더

블로그 이미지
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퇴직한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Ahzkwid

Recent Comment

Archive


2021. 12. 29. 23:34 Unity/shader

 

 

 

https://www.shadertoy.com/view/4djSRW

 

Shadertoy

 

www.shadertoy.com

더보기

hashOld12의 패턴

float hashOld12(float2 p)
{
    return sin(dot(p, float2(100, 100)));
}

 

 

 

hash12의 패턴

float hash12(float2 p)
{
    float3 p3 = sin(float3(p.xyx) );
    p3 += dot(p3, p3.yzx );
    return sin((p3.x + p3.y) * p3.z);
}

편향랜덤이라서 안 쓰는게 좋을듯

 

 

 

 

 

 

 

 

 

noise(floatM|halfM|min10floatM|min16floatM)

'Unity >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ompute Shader  (0) 2022.01.07
유니티 코드없이 Invisible 사용하기 (마스크 거꾸로 사용)  (0) 2021.08.17
Depth 쉐이더  (0) 2021.06.12
posted by 모카쨩

  • total
  • today
  • yesterday

Recent Post

저사양 유저용 블로그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