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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m뮤 :: c# list와 array속도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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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카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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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 25. 01:56 Unity/C#

중계서버 코딩할일이 생겨서 가장 부하가 많이 걸리는 array에 접근해봤습니다

타입은 앞으로 가장 많이 쓰이게될 long형


비교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초기화속도 비교

2. 입력속도 비교

3. 일반 Add 속도 비교

4. 일반 Delete 속도 비교




결론

1. 초기화속도 비교 = array가 list보다 40배 빠름

2. 입력속도 비교 = array가 list보다 2배 빠름

3. 일반 Add 속도 비교 =  array가 list보다 1.07배 빠름

4. 일반 Delete 속도 비교 =  동일함


=이 일로 mBuffer라고 해서 전용 구조체 하나 만들어 뒀습니다 ㅡ_ㅡ;;

  array가 가장 맨 처음에 나온거니 당연하다고 하면 당연하지만 설마 Delete에서 비효율적인 코드와 동일하게 측정될줄은 몰랐네요

  

여기에 쓰인 코드는 프로그램에서 구동하에 상용이든 비상용이든 자유롭게 가져다 쓰셔도 됩니다

다만 스크랩이나 재게시는 안 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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