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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m뮤 :: 호뭇? 호뭇호뭇! 호뭇호뭇호뭇!하진 않지만 호무라(노말버전) 커맨드 일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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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 그림그리거나 3D모델링하거나
취미로 로봇만드는
퇴직한 전자과 게임프로그래머
2020.3.48f1 , 2022.3.6f1 주로 사용
모카쨩
@Ahzkw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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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0. 9. 23:28 팀블로그 시절 글모음

메뉴얼에 앞서 날 위한 설명글

보시다 보면 6x나 8x같은 이상한 숫자와 커맨드의 조합이 보이실겁니다.

이것 참조

7 8 9 | ↖ ↑ ↗
4 5 6 | ← 中 → 
1 2 3 | ↙ ↓ ↘ 
j = jump

z = 약공격
x = 강공격
a = 필살기
잘 모르시겟다면 오른쪽 숫자키 패드를 보세요



※호무라의 거의 전 기술은 점캔(기술 발동 도중에 점프를 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기본 z키인 약공격입니다. 총알은 보통 적을 2명정도까지는 관통하며 경직력은 꽤나 괜찮은편


기본 X키인 강공격 입니다.


8x 위를 향해 대공포를 쏩니다. 어느정도 살짝 유도능력이 있으며 역시 점프로 캔슬 가능합니다.


6x 전방으로 바주카포를 쏩니다. 샤를로테 스테이지의 작은 쥐들한테는 안맞는게 숨겨진 매력이죠.
지상에서 점캔후 바주카를 쏠때는 너무빨리 쓰시면 발사도중 땅에 닿아서 낙캔이 되버립니다.



2x 아래쪽으로 수류탄을 던집니다.공중에서도 똑같이 발동됩니다.

j8x 공중에서 ↑x를 하면 대공포 대신 수류탄이 나갑니다. 솔직히 저것만 쓰는사람은 없으니 끼어넣기겸
사람들이 자주쓰는 호무호무 연계기를 넣어봅니다.


시간정지입니다. 기본설정으로는 a키로 발동. 보시다시피 발동중에는 호무라뿐 아니라 모든 팀원들이 발사하는 사격 공격이

제자리에서 멈추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정지가 풀리면 한꺼번에 날아가죠.

덤으로 중복으로 거는게 가능하고, 시간정지 발동중에는 무적이 걸려서 상대방의 공격을 맞지 않습니다.

물론 풀리기 전에 도망치셔야겟지만요.






왜 이런글은 쓰기 전에는 의욕이 넘치는데 쓰는중에 점점 의욕이 감소할까....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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